세계정세

(번역) 국제회의 ‘3차 세계대전을 저지하자!’

by 볼셰비키 posted Aug 02,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nternational Conference: Stop the Third World War

 

국제회의

‘3차 세계대전을 저지하자!’

나토 개입으로 촉발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충돌이 3차 세계대전으로 확전될 위기에 놓여있다. 유럽의 나토 엘리트는 러시아의 침략 격퇴에 필수적이라며 키예프 꼭두각시 정권 지원을 정당화하고 있다.

그러나 진짜 침략자는 미국-나토-유럽연합 동맹이다. 그들은 소련 해체를 틈타 러시아를 포위하여 패배시키고자 동유럽 전체를 경제 정치적으로 복속시켰다. 그리고 종국에는 우크라이나를 나토와 유럽연합으로 완전히 흡수하고 러시아에서 정권교체를 달성하려 한다.

오로지 머저리나 어제 일도 기억 못하는 자만이 미국 주도 대러 봉쇄와 그것이 촉발한 이번 전쟁이 민주주의와 민족자결 수호를 위한 것이라 믿을 것이다. 진실은 다르다. 유로마이단 쿠데타 이후, 미국은 대러 봉쇄를 전개하며 우크라이나군과 네오나치를 무장시켰다. 이들을 부추겨 돈바스의 공화국들과 러시아에 도발했다. 미국-나토-유럽연합 진영은 패권을 수호하고, 국가 간 상호존중에 기초한 다극체제의 태동을 막기 위해, 우크라이나 인민을 총알받이로 내던지고 있다. 이것이 진실이다. 이 봉쇄가 성공해 러시아가 제압된다면, 그 다음은 중국이 될 것이다.

3차 세계대전 저지는 인류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모든 인민의 첫째 의무이다. 평화와 인류애를 추구하는 민족들 사이 거대하고 강력한 국제동맹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그 동맹은 군국주의와 제국주의에 맞서 싸우는 모든 사람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

그 작업을 위해, 우리는 여러분을 20231027~28일 로마에서 열리는 유럽평화회의에 초대한다.

 

우리의 요구

우크라이나 무기 지원 즉각 중단

대러 제재와 러시아 혐오 캠페인 중단

러시아 테러국가 지정 철회

양국 간 휴전

진정으로 중립적이고 민주적인 우크라이나

나토 해체와 군비경쟁 중단

* * *

우리는 모든 형태의 제국주의와 국수주의에 맞서 싸울 것을 촉구한다. 또한 모든 민족과 국가 사이 상호존중에 기초한 다극 체제를 지지한다.

진정한 평화를 위해, 오로지 평화를 위해!

분열된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단결한 우리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

 

First signatories: (처음 서명한 조직들)

Borotba (Ukraine) Unified Communist Party of Russia Socialist Movement of Georgia (Georgia) Stop Killing Donbass (Europe) Socialismo XXI (Spain) PARDEM (France) Selbstbestimmtes Österreich (Austria) Freie Linke (Austria) Antiimperialistische Koordination (Austria) Freie Linke Zukunft (Germany) Fronte del Dissenso (Italy) Comitato No Guerra No NATO (Italy) Italia Unita (Italy) Ancora Italia per la Sovranità Democratica (Italy) 3V (Italy) MMT (Italy) Liberiamo l’Italia (Italy)

 

Further signatories: (이후 참여한 조직들)